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도 스이또스이또 케이크 맛집 중 원탑! (찾아가는 길 완벽 정리)

생활정보

by 뚱이뚱이뚱뚱이 2023. 6. 25. 15:34

본문

반응형
SMALL

6월 23일은 와이프 생일이자 우리의 결혼기념일인데요.

그날 먹을 케이크를 찾아보던 중 알게 된 곳, 송도 스이또스이또!

진짜 신기한 곳이에요. 지도에도 안 뜨는 데,

인기가 엄청 많은 곳이니까요.

(요즘엔 지도나 플레이스, sns로 최대한 홍보 풀로 하는데 말이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앞으로 생크림 케이크가 생각날 땐 무조건 여기서 사기로 맘먹었습니다.

한스 케이크, 안스베이커리 다 먹어봤는데,

여기를 이길 곳이 없네요. 

최근 젤 맛있게 먹은 게 파리크라상 딸기 생크림 케익이었는데,

개인적으론 여기가 최고였어요.

 

서론은 여기까지!

송도 스이또스이또엔 어떤 특별함이 있는지 지금부터 말씀드릴게요.

그리고 송도 케이크 맛집이지만.. 지도에도 안 뜨는 도심 속 오지이기에 ㅋㅋ

찾아가는 길 아주 디테일하게 말씀드려 볼게요 :)

 

 

 

 

 

송도 스이또스이또만의 특별함(?)

 

진짜 특이하죠. 시골도 아닌데 지도에 안 잡힌다라..

너도나도 온라인 마케팅을 어떻게든 더 많이 하려는 시대와

역행하는 듯한 운영 방식으로 보이는데.. 특이할 수밖에 없죠 ㅋㅋ

 

그런데 맛을 보고 나면, 아 굳이 그럴 필요가 없겠다

알아서 찾아올 테니 라는 생각이 바로 듭니다.

뭐 손님이 안와야 마케팅 생각도 들고 할 텐데,

이렇게 알아서 찾아온다면야 굳이 그럴 필요가 없겠죠.

 

그 외 특이한 점을 나열해 볼게요 :)

 

 

지도에 안나오니 위치 참고하세요~! (자세한 위치정보는 아래에 있습니다)

 

1. 오픈 시간은 정해져 있어도, 마감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다.

 (다 판매가 되면 바로 마감! 사람 몰릴 땐, 조기 마감이 될 수도 있다고 해요.)

 

2. 사장님께서 일본 분! 직접 물어보진 못했지만 그렇다고 합니다 ㅋㅋ

제가 갔을 땐 남자 사장님이 계셨는데, 뭔가 일본인 같으신데.. 한국말을 너무 잘하시는..

 

3. 사진 촬영 금물! 실내로 들어가는 순간 사진 촬영은 금지됩니다.

 

4. 메뉴는 단 세 개. 생크림 케이크 (단일 사이즈), 푸딩, 치즈 케이크 (에그 타르트 정도 크기)

 

 

원래는 사이즈 선택이 되었었다고 들었는 데, 지금은 단일 사이즈로만 나온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론 고민거리가 줄어서 좋았습니다 ㅋㅋ 그냥 하나뿐이니까요.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15 ~ 20분 안에 냉장보관이 가능한 게 아니라면,

보냉팩에 넣어가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생크림이 흐른다던데.. (이게 무슨 말인지 그땐 잘 몰랐..)

바로 집에 갈거라 저는 보냉팩 없이 가져갔어요.

 

 

반응형

 

 

과연 맛은? 송도 케이크 맛집 중 단연 원탑 (반박 불가)

 

제가 반박 불가라곤 했지만, 당연히 호불호는 있겠죠.ㅋㅋ

그런데 생크림의 담백함과 빵의 부드러움만큼은 진짜 원탑이에요. 

구매 전에 누가 쓴 글을 봤을 때, 카스테라에 생크림 바른 느낌이라고 했는데

딱 그 느낌이 맞더라구요 :) 쉬폰 본연의 맛에 담백한 생크림이 발려져 있는?

 

송도 스이또스이또의 생크림은 엄청 달진 않아요. 저는 그래서 좋았구요.

다른 매장 들 거는 먹으면 금방 느끼해지고 질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건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보통 케익사면 남기는 데 이건 다 먹었으니

말 다했죠 :) (식후 4인 기준이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부분에 생크림이 칼로 커팅하면 쉬폰 안쪽으로 흐른다는 점!!

너무 신기 ㅋㅋ 근데 이거 처음 봤을 땐, 아 느끼하겠다..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는 점도 신기 ㅋㅋ (계속 빵에 발라 먹었다는 점)

 

아무튼 부모님과 저랑 와이프 모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 동생 생일 때도 사가서 먹기로 확정!

알스크림 케익 러버이신 엄마도 만족하실 정도였으니까요 :D

 

 

요렇게가 대표 메뉴

 

 

※ 와이프가 푸딩이랑 치즈 케이크를 좋아하는 데 딱 있더라구요.

그래서 커스터드푸딩이랑 사갔는데, 이것 또한 맛이 아주 좋습니다.

역시 일본의 제과 제빵은 인정 안 할 수가 없네요.

(송현아에 있는 몽슈슈 도지마롤도 최애. 내 입맛이 일본 st인 것인가..)

 

 

검색이 안 되는 송도 스이또스이또 찾아가는 길 완벽 정리

 

여기가 검색이 안되니 다른 매장을 검색해서 가라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냥 네비에 송도 더샵 퍼스트월드 아파트 동문을 검색하세요.

(네이버, 카카오, 티맵 다 나오더라구요)

그런 다음 그대로 쭈욱 직진.

그럼 좌회전밖에 안 되는 곳이 나오거든요?

거기서 좌회전하시면 바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 꼭 끝까지 가서 좌회전하세요. 끝 바로 전 좌측에 보이는 지하주차장은 출구!

 

 

 

 

거기로 들어가서 주차하시면, 상가 출입구라고 해서 들어온 주차장 입구 옆에

올라가는 통로가 보이실 거예요. (그거 외엔 다 잠겨있어요. 전 엄청 헤맸다는)

 

그리로 올라오셔서 사진에서 보이는 방향으로 쭉 나가면, 정면에 대로랑

건너편에 해돋이 공원이 보이실 거예요. 거기서 우회전해서 조금만 걸으면 보입니다.

 

 

 

 

이렇게 글로만 돼있어서 저는 좀 헤맸거든요.

그래서 사진도 같이 올려놨으니 아마 좀 더 찾기 수월하실 거예요 :)

 


아 송도 스이또스이또 또 생각나네요.

7월 초에 동생 생일이 있으니 그때 사서 또 먹어야지 ㅋㅋ

 

송도 케이크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 중에

본연의 오리지널 생크림 케익을 찾으신다면,

한 번 드셔보세요. 적어도 실패는 아닐 거라 확신합니다!

 

대로변 전체 샷! 저기 건물 가운데 구멍 뚫린 바로 밑! 건물 안으로해서 안과 밖 통과는 안돼요 (문 다 잠겨있음)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